--- 결과 ---
케릭터 : 원숭이
숲 속에 들어가지 않아도 근처 나무들에서 자주 보인다. 작은 것에 자주 상처받는다.

사람에 대한 배려가 깊다. 그의 주위는 온화한 무드. 본인은 사실 냉정한 쪽 사람이지만….

추켜 세워주면 대단히 약한 타입. 칭찬하고 칭찬하고 칭찬해주면 붕 떠서 하늘로 날아간다.

칭찬 받고 싶다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한다. 그럴 때에 생각지도 않은 실력을 발휘하기도 한다.

사람 사귀는 게 어렵지 않아 인맥이 넓고 창조적인 일이나 출판관계의 일이 맞는다.

깨어 있는 동안은 열심히 뛰고 항상 뭔가를 하고 있지 않으면 신경이 쓰인다.

그것도 동시 진행형으로 가는 식으로 일을 해대고 있으니 대단하다.

시간을 쓸데없이 낭비하는 일은 없다.

사람들에게 확실히 지시받지 않으면 일 처리를 잘 할 수 없는 면이 있다.

 그래서 서로 마음이 맞는 선생이나 상사를 만나면 힘을 충분히 발휘, 활약하며 성공이 보인다.

시끌벅적하고 즐겁게 사는걸 너무 좋아하는지라 파티나 이벤트에선 아주 방방 뜨고

솜씨를 보이며 인기인이 된다. 그러나 약간 지나치게 하는 면이 있어 욕을 먹기도 한다.

커다란 금액에는 그다지 흥미가 없건만 왠지 사소한 금액에는 목숨을 건다.

승부를 보는 일 에는 흥미가 있다.

분별을 잃을 만큼 좋아한다. 게임에 이기고 싶기 때문이다.

주위에 사랑 받는 원숭이 캐릭터 인간은 설사 실수가 있어도 애교로써 그것을 극복한다.

어린애처럼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이기 때문인지 사람을 곧 신용해 버린다.

그 때문에 속는 경우가 꽤나 있다. 그런 면을 특히 주의해야 되는 타입.

지식을 얻고 싶다는 기분이 강하여 일생 뭔가를 배우고자 하는 타입으로 호기심이 왕성하다.

자신이 흡수한 것들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힘을 넓혀 갈 수 있는 사람이다.


http://youbay.co.kr/animal.php3

'4.꿈꾸다 > 4.1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다랜  (4) 2009.12.20
케릭터 : 원숭이  (2) 2009.11.14
나는 이런놈? (2) IFNJ  (0) 2009.10.15
연애심리 테스트  (2) 2009.09.12